물품구매(용역)
> 정보공개 > 입찰정보 > 물품구매(용역)
- 게시판 본문 및 첨부파일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핸드폰번호, 이메일, 신용카드번호 등)가 포함되어 게시되지 않도록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를 포함하여 게시하는 경우에는 불특정 다수에게 개인정보가 노출되어 악용될 수 있으며, 특히 타인의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처벌을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개인정보가 게시되어 있거나 내용이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경우 운영자가 임의로 삭제할 수 있으니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신대초등학교]2021년1~2월 학교급식 식재료 구매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
작성자 : 김치헌
작성일 : 2021-01-08 AM 09:02:12
조회수 : 27
2021년1~2월학교급식식재료(농산물)구입소액수의견적제출안내공고.pdf (21 kb)
2021년1~2월학교급식식재료(수산물)구입소액수의견적제출안내공고.pdf (21 kb)
2021년1~2월학교급식식재료(축산물)구입소액수의견적제출안내공고.pdf (21 kb)
2021년1~2월학교급식식재료(공산품)구입소액수의견적제출안내공고.pdf (21 kb)
학교급식식재료구매계약특수조건(1~2월).hwp (76 kb)

2021년1~2월학교급식식재료(수산물)구입소액수의견적제출안내공고.pdf (21 kb)

2021년1~2월학교급식식재료(축산물)구입소액수의견적제출안내공고.pdf (21 kb)

2021년1~2월학교급식식재료(공산품)구입소액수의견적제출안내공고.pdf (21 kb)

학교급식식재료구매계약특수조건(1~2월).hwp (76 kb)

신대초등학교 공고 제 2020-45 호
2021년1~2월 학교급식용 식재료 구매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합니다.
1. 견적서 제출기간 : 2021. 1. 8. (금 ) 09:00 ~ 1. 15.(금 ) 10:00
2. 견적서 제출처 : 학교급식 전자조달시스템 ( http://school.eat.co.kr )
3. 개찰일시 : 2021. 1. 15.(금 ) 11:00
4. 개찰장소 : 신대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5. 문의처 : 신대초등학교 행정실 ( ☎ 720-0880), 급식실 ( ☎ 720-08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