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항 1. 성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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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항 2. 연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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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항 3. 내․외부 민원인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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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항 4. 방문목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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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항 5. 방문부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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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항 6. 전라남도순천교육지원청은 행정서비스 개선을 위해 교육행정서비스헌장을 제정하여 이행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하여 알고 있습니까? ☞ ‘② 아니오’의 경우 9번 문항으로 가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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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항 7. 알고 계시다면 교육행정서비스헌장의 내용에 대해서는 어느 정도 알고 계십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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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항 8. 우리 교육지원청이 교육행정서비스헌장의 내용을 충실히 실천하고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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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항 9. 우리 교육지원청을 방문·전화하기 전에 홈페이지를 통해 민원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었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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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항 10. 고객님께서는 우리 교육지원청을 방문하신 적이 있습니까? ☞ ‘② 아니오’의 경우 17번 문항으로 가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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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항 11. 담당자를 쉽게 찾을 수 있었습니까?(배치도, 직원안내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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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항 12. 업무담당자가 고객님을 대하였을 때 하던 일을 멈추고 고객님의 업무를 우선 처리하기 위해 말씀을 경청하였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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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항 13. 고객편의시설(화장실, 대기 장소, 주차시설 등)에 만족하셨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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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항 14. 일을 처리하는 과정에서 담당자는 친절하였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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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항 15. 요구하신 업무는 정확하게 처리되었다고 생각하십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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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항 16. 업무처리의 신속성에 대해 만족하셨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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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항 17. 직원응대서비스에 대해 종합적으로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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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항 18. 고객님께서는 민원을 신청하신 경험이 있으십니까? ☞ ‘② 아니오’의 경우 21번 문항으로 가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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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항 19. 고객님께서는 민원서류 발급 서비스에 대하여 전반적으로 만족하십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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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항 20. 우편 및 FAX민원을 접수하신 경우 민원업무 처리가 신속하게 이루어졌다고 생각하십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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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항 21. 고객님께서는 우리교육지원청에 민원관계로 전화를 하신 경험이 있으십니까? ☞ ‘② 아니오’의 경우 24번 문항으로 가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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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항 22. 전화를 걸었을 때 벨소리가 3회 이상 울리기 전에 전화를 받고 있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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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항 23. 우리교육지원청 직원의 전화응대 자세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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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항 24. 고객님께서는 서비스 이행기준을 지키지 못한 경우 또는 공무원의 행정착오로 우리교육지원청을 다시 방문하신 경우가 있으십니까? ☞ ‘② 아니오’의 경우 27번 문항으로 가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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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항 25.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시정조치 후 그 결과를 통보받으셨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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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항 26. 고객님께서는 이러한 시정제도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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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항 27. 지금까지 응답하신 우리 교육지원청 민원업무처리서비스에 대해 종합적으로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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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항 28. 끝으로 순천교육가족이 고객님께 보다 나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좋은 의견이 있으시면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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