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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행정서비스 고객만족도 조사 설문지
설문설명

안녕하십니까?

조사는 우리 교육지원청의 교육행정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도를 알아보기 위하여 실시하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답변내용은 순천교육지원청의 교육행정 서비스의 질을 개선하기 위한 귀중한 자료로 활용되며, 오직 통계처리만을 위하여 사용됩니다.

고객님께서 느끼신 바를 솔직하게 답해 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설문기간 시작일 : 2019-12-02 09:00
종료일 : 2019-12-31 1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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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문문항
문항 1. 성별
문항 2.. 연령
문항 3.. 내․외부 민원인구분
문항 4.. 방문목적
문항 5.. 방문부서
문항 6.. 우리 교육지원청을 방문·전화하기 전에 홈페이지를 통해 민원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었습니까?
문항 7.. 담당자를 쉽게 찾을 수 있었습니까?(배치도, 직원안내 등)
문항 8.. 업무담당자가 고객님을 대하였을 때 하던 일을 멈추고 고객님의 업무를 우선 처리하기 위해 말씀을 경청하였습니까?
문항 9.. 고객편의시설(화장실, 대기 장소 등)에 만족하셨습니까?
문항 10.. 일을 처리하는 과정에서 담당자는 친절하였습니까?
문항 11.. 요구하신 업무는 신속, 정확하게 처리되었다고 생각하십니까?
문항 12.. 우리교육지원청 직원의 전화응대 자세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문항 13.. 지금까지 응답하신 우리 교육지원청 민원업무처리서비스에 대해 종합적으로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문항 14.. 끝으로 순천교육가족이 고객님께 보다 나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좋은 의견이 있으시면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